헉.. 처음부터 이건 아니잖아유... |
그렇다는 것은 초반에 스스로 체력도 보충하면서 '수렁이끼 괴물'을 빠르게 처리 할 수있는 저격카드를 보유한 사제가 로데브를 상대하기에 제격이라는 말이되기도 한다.
영웅모드의 로데브는 체력이 99나 되기 때문에 '수렁이끼 괴물' 옆에 있는 '포자'를 잘 터트려 내 하수인에 버프를 걸어야지 이길수 있다.
몇번 도전해 본결과 로데브는 돌진하수인도 있기때문에 내 체력이 상당히 빠르게 고갈되었다. 6턴을 넘기기가 무섭게 패배하였는데..그렇다는 것은 맞춤 전략이 필요하다는 소리다.
따라서 저코스트이면서 체력이 2이상 확보되고(로데브는 적의 모든 하수인에게 1데미지를 주는 광역마법카드를 여러장 가지고 있다. -광역마법을 쓰면 새로운 '포자' 하수인이 로데브의 필드에 놓인다- ), 마음만 먹으면 어느때나 포자도 터트릴수 있는 하수인과 마법들, 그리고 체력도 보충해주는.. 그런 하수인들의 덱이 필요하다.
그래서 다음과 같은 덱을 구성하였다.
여기서 핵심 카드는 포자를 터트릴수 있는 '엘프궁수'와 1턴은 반드시 살 수있는 '은빛십자군 종자'와 '유령들린 거미'이다. 이 하수인들이 필드에 나와있다면 다음 턴에 '엘프 궁수' 또는 '성스러운 일격'을 통해 포자를 터트려 하수인에게 버프를 걸어 줄 수 있기 때문에 로데브 공략에 있어서 핵심 카드라 할 수 있다.
덱만 잘 살펴보면 로데브 공략법은 쉽게 이해할수 있을거라 생각한다.
따라서 자세한 공략법은 생략... 어쨌든 이덱으로 하면 생각보다 쉽게 이길 수 있다.
위 덱의 승률은 50% 라고 생각된다.
행운을 빈다.
- 관련링크 : [하스스톤] 낙스라마스 공략 및 정보 모음
댓글 없음:
댓글 쓰기